천안성인용품점 “러브센스”, 감각적인 이색데이트코스로 눈길…

기사승인 2019.04.12  10:22:44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제공=러브센스

최근 젊은 커플들은 성에 대한 개념이 점점 개방화되는 가운데 테마가 있는 성인용품점이젊은층 사이에서 이색데이트코스로 꼽혀 방문수가 급증하고 있다. 

이 같은 추세를 맞춰 천안 성정두정동에위치한 ‘러브센스’가이번 2월에 새로운 단장을실시했다.
‘러브센스’는 총 60평 규모로1,000여가지의 성인용품들로 이루어져 있으며다양한 컨셉의 성인용품을 테마별로 구성하였다. 그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준비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요즘 핫한 성인용품을 테마별로 갖춰 놓고 호기심 있는 입문자부터 고급 사용자들까지 선택의 폭이 넓혔으며 필요시에는 직원의 친절한 안내도 받을 수 있다. 밝고 산뜻한 인테리어는 성인용품점에 대한 낡은 이미지를 바꾸고 문턱을 낮추는데 한 몫을 하고 있다.

천안 ‘러브센스’ 매니저는 “부정적인 성인용품점의 이미지를 탈피하고 성에 대한 문화를 즐거운 놀이로 바꾸기 위한 공간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최근 젊은층들은이곳에서색다른 추억을 담아 갈 수 있다하여인근 청주,아산,평택에서두이곳을 이색데이트 코스로 찾아오는방문자수가 현재 계속 늘고 있는 추세이다.

현재 ‘러브센스’에서는 봄맞이 기념으로 우머나이저와새티스파이어를 비롯한 프리미엄제품 할인행사 및 각종 이벤트등을 실시하고 있으며,자세한 내용은 “러브센스”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신대성 기자 2580@newsworker.co.kr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포토

1 2 3 4 5 6 7 8 9 10
item39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