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용품 쇼핑몰 대전‘ 위고토이’, 새티스파이어, 우머나이저 등 최저가 세트할인 행사

기사승인 2019.04.11  14:22:22

공유
default_news_ad1
   
 

성인용품 쇼핑몰 ‘위고토이(wegotoy)’는 새티스파이어, 란제리 세트 등 원하는 세트를 만들어주는 코너를 만들었다고 밝혔다.

위고토이 관계자는 “코너를 만들면서 가격까지 할인을 더 해주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한다. 또한 위고토이 별관인 ‘캔디메이드를 홍보해줄래?’ 공모전에서 영상부문대상작품 ‘you wanna 캔디메이드’에서 노래가사를 색다르게 불러주시는 분들에게 시크릿인형을 공짜로 드린다”고 설명했다.

그는 “영상 홍보하신 분들에겐 남성토이, 여성토이, 사진도장 중 한 개를 골라드리는 행사로써 노래는 유튜브에 캔디메이드송이라고 검색 또는 위고토이(wegotoy)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는 기존 4월 5일부터 5월 31일까지 행사를 진행하며 참가시간은 오후4시에서 오후6시까지로, 사이트에 고지했다. 다만 참가하는 이들이 지정된 시간보다는 편하게 와서 캔디송을 부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시간 제한 없이 행사를 하기로 결정했다는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오프라인매장은 24시간영업하는 위고토이는 온라인쇼핑몰에서 판매하는 무선진동기인 플라밍고와 텐가(tenga)제품인 텐가스피너, 에어테크버큠컵, 홀로션, 스피너시리즈, 플립홀제로, 플립홀제로 일렉트로닉 바이브레이션 등이 10만개 판매돌파를 기념해 최저가판매와 동시에 플라밍고는 시크릿인형과 고급허브젤까지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위고토이 관계자는 “대전 성인용품점으로는 최대규모를 자랑한다고 본다. 이는 보다 편안한 쇼핑을 위해 오프라인매장은 100평이 넘는 규모로 설계했으며, 본관인 위고토이관과 별관인 이색카페 및 이색데이트 코스로 유명한 캔디메이드관으로 나누었다. 더욱이 본관은 24시간 영업으로 성인용품점을 들어오기 불편해 하시는 분들은 에겐 더없이 좋은 기회일 것으로 보고 있다”고 전했다.

그는 “더구나 지난해에 비해 새벽을 이용하고 있는 분들이 늘어나는 추세”라며 “주말엔 타지역에서온 커플과 부부들이 많이 오고 진동기, 젤 등은 직접사용을 해볼 수 있어 더욱 좋다. 위고토이 온라인사이트는 365일 행사라는 플랜을 걸고 더욱더 사은품과 최저가 쇼핑몰로 가기위해 노력하겠다. 아울러 온라인 구매시 ‘성인용품’ 기입하지않는 안심배송서비스까지 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필중 기자 2580@newsworker.co.kr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포토

1 2 3 4 5 6 7 8 9 10
item39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