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용품쇼핑몰 '더바나나몰' 우머나이저, 텐가 등 인기상품 최저가 할인 이벤트 선보여

기사승인 2019.04.11  10:06:46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제공=더바나나몰

[뉴스워커=이정아 기자] 성인용품 쇼핑몰 '더바나나몰'은 일본 성인용품의 대명사 텐가의 인기 상품인 텐가 플립홀, 텐가 스피너 등 텐가 전 상품 10% 할인 행사를 실시하며 남성용 오나홀, 명기시리즈 온라인 최저가 할인행사와 함께 파우더와 마사지젤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더바나나몰의 여성 제품은 여성 대표가 직접 사용해보고 안전한 제품만을 추천한다. 더바나나몰 대표는 '몸에 직접적으로 닿는 제품인 만큼 인체에 무해한 소재와 kc 인증은 필수라 생각한다'라고 밝히며 덧붙여 '타인의 시선과 눈치 때문에 성인 용품을 접하기 쉽지 않은 이들도 누구나 자유롭게 자신의 성생활을 만족시킬 흥미로운 쇼핑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성인용품계 혁명이라 불리는 독일 브랜드의 우머나이저(Womanizer)와 새티스파이어(Satisfyer)는 흡입형 토이로써 주미오와 함께 클리토리스 흡입형 자극 석션 토이가 상승세이고 진동형 자극 바이브레이터인 잘로, 스바콤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여성들의 취향을 저격한 디자인으로 이벤트 선물, 커플 선물용으로 최저가 판매를 진행한다고 하며 여성 토이와 커플 토이 구입 시 고급 러브젤, 파우치, 토이 보관용 토끼 인형을 선택하여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커플들의 인기 상품인 플라밍고 무선 진동기가 최저가로 판매중이며 사가미001, 사가미002와 안셀 라이프스타일 스킨엘리트, 케어허극초박형, 바른생각에어핏, 듀오스킨과 커플용품, 섹시 속옷, 러브젤 등 다양한 성인 용품을 저렴한 가격과 좋은 가성비의 세트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성인용품쇼핑몰 '더바나나몰'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사생활 보호를 위해 3중 비밀 포장은 물론 제품명 및 결제 내역에 ‘기타와 잡화’로 표기하며 비밀 배송 서비스를 실시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바나나몰 온라인쇼핑몰은 인스타그램 더바나나몰 프로필 하단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정아 기자 2580@newsworker.co.kr

<저작권자 © 뉴스워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인기기사

포토

1 2 3 4 5 6 7 8 9 10
item39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top